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찾으시는 내용이 없다면 전화 상담을 이용해 보세요.
  • 리또

    리또가 무엇인가요?

    실제 로또 당첨 번호와 내 리또 번호가 일치하면 최대 1억을 받을 수 있는 010PAY만의 특별한 혜택입니다.


    로또 앞에 '다시'를 뜻하는 'RE-'를 붙여, 고객님들께 혜택을 되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.

  • 리또

    리또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만 19세 이상 내국인 010PAY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, 리또 레벨 별 리또 머니함에 머니를 보관하면 매주 리또 1개가 지급돼요.


    단, 리또 신청을 위해선 충전 계좌 등록 및 혜택 알림 동의가 꼭 필요합니다.


    다음 회차 준비 중인 일요일 22시 50분 ~ 월요일 00시 30분엔 일시적으로 신청할 수 없는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.

  • 리또

    자세한 리또 지급 조건이 궁금합니다.

    선택한 리또 레벨에 맞는 금액만큼 머니를 리또 머니함에 보관한 후,

    1주 동안 보관 금액이 유지된다면, 신청일 기준 다음 주 월요일 리또가 지급됩니다.

  • 리또

    리또 머니함이 무엇인가요?

    신청한 리또 레벨 별 리또를 받으실 수 있게 머니를 보관해 드립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.


    1) Lv. 1 루비

    - 리또 머니함 보관 금액: 10만원

    - 최대 당첨금: 1백만원


    2) Lv. 2 에메랄드

    - 리또 머니함 보관 금액: 50만원

    - 최대 당첨금: 1천만원


    3) MAX. 다이아

    - 리또 머니함 보관 금액: 100만원

    - 최대 당첨금: 1억원

  • 리또

    리또 머니함에 머니가 없다면 실패인가요?

    만약 머니를 사용하기 위해 잠시 리또 머니함을 비운다면, 매일 밤 11시 전까지만 다시 채워두세요.

    확인 시점(매일 밤 23시부터 00시 30분까지)에만 리또 머니함에 머니가 채워져 있다면, 당일은 머니 관리 성공으로 인정됩니다.

  • 리또

    리또 신청일이 꼭 월요일이어야 하나요?

    꼭 월요일에 맞춰 리또를 신청할 필요는 없습니다.


    신청일이 월요일 이후인 경우, 일요일까지 남은 며칠 동안만 리또 머니함 속 머니를 잘 관리하면 다음 주 월요일 리또가 지급됩니다.


    다음 회차 준비 중인 일요일 22시 50분 ~ 월요일 00시 30분엔 일시적으로 신청할 수 없는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.

  • 리또

    리또 레벨을 중간에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언제든지 기존 레벨보다 낮거나 높은 레벨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변경한 레벨은 변경일 기준 다음 주 월요일에 적용되며, 머니가 부족한 경우 해당일에 충전됩니다.


    레벨 변경 시 기존의 리또 스탬프 적립 현황이 초기화되는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.

  • 리또

    리또를 여러 개 받을 수도 있나요?

    연속 성공 횟수가 늘어날 때마다 매주 지급되는 리또의 수가 최대 5개까지 늘어납니다.

    연속 리또 받기 현황은 '리또 스탬프'에서 확인하세요.


    * 리또 스탬프란?

    연속 리또 받기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적립판으로, 리또를 받을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됩니다.


    연속 적립 시엔 1주에 받을 수 있는 리또 개수가 최대 5개까지 늘어나며, 10번째 적립 시엔 특별한 쿠폰 선물이 함께 지급됩니다.


    단, 리또 레벨을 변경하거나 리또 받기에 실패하는 경우 스탬프 적립 현황이 초기화됩니다.

  • 리또

    당첨 결과 발표는 언제인가요?

    리또 추첨은 실제 로또와 동일한 매주 토요일 20시 40분에 진행되지만, 당첨 결과는 010PAY 앱에 매주 일요일 00시 10분에 업데이트됩니다.


  • 리또

    당첨금 수령 기한이 있나요?

    당첨금 수령 기한은 당첨일로부터 91일입니다.

    수령 기한이 끝나면 당첨금이 사라지니, 기한 내 꼭 수령 신청을 완료해 주세요.

  • 리또

    당첨금 지급 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당첨금액 및 상황에 따라 지급 방법이 상이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.


    1. 1, 2등 당첨금

     1) 5만원 이하 당첨금

     - 수령 신청일 기준 익월 10일 내 머니로 지급하지만 보유 한도를 초과할 경우 수령 신청일 기준 익월 15일 내 계좌로 지급해 드려요.


     2) 5만원 초과 당첨금

     - 제세공과금 처리를 ㄹ위해 수령 기한 내 아래 메일로 신분증 사본 제출을 완료해 주세요.

       * 010pay_event@hecto.co.kr

     - 수령 신청일 기준 익월 15일 내 계좌로 지급해 드려요.


    2. 보너스 미션 포인트

    미션 성공 시 최대 1만 포인트 랜덤 지급해 드리고, 포인트 보유 한도 초과 시 '적립 대기'로 보관돼요.


    * 보너스 미션이 무엇인가요?

    1등 당첨 번호 중 3개만 맞혀도 최대 1만 포인트가 랜덤 지급되는 미션입니다.


    당첨 결과 발표 회차 직전 1주(월~일요일) 동안 기프티몰에서 5천원 이상 구매 시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기프티몰

    기프티몰이 무엇인가요?

    기프티몰은 010PAY 앱 내에서 구매한 상품을 나에게 혹은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기프티몰

    기프티몰에는 어떤 상품이 준비되어 있나요?

    현재 기프티몰에서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의 종류는 다음과 같으며, 상품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.


    1) 일반 쿠폰

    - 온/오프라인 교환처에서 실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

    - 나를 포함한 누구에게나 선물 가능


    2) PAY 쿠폰

    - 해당 브랜드에서 '내통장결제'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형 쿠폰

    - 나에게만 선물 가능

  • 기프티몰

   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나요?

    국내에서 개통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, 나를 포함한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기프티몰

   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?

    구매한 상품 사용 혹은 실물 상품으로 교환 시점에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기프티몰

    쿠폰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?

    쿠폰 종류 및 문의 내용별로 고객센터가 상이하오니,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.


   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입니다. (주말·공휴일 제외)


    1) 일반 쿠폰

    - 결제·취소 문의: 010PAY 고객센터(1600-5220)

    - 사용·환불 문의: kt alpha 고객센터(1588-6474)


    2) PAY쿠폰

    - 결제·취소·사용·환불 관련 문의 : 010PAY 고객센터(1600-5220)


   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* 카카오톡 실행 > 010PAY 채널 검색 > 상담원에게 메시지 보내기

  • 기프티몰

    쿠폰 코드가 무엇인가요?

    선물받은 쿠폰을 등록하기 위한 코드로, 알파벳과 숫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
    선물받은 쿠폰은 쿠폰 코드 등록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,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* 010PAY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> [기프티몰] > [선물함] > 우측 상단 [선물 코드 등록]

  • 기프티몰

    기프티몰의 결제 수단이 궁금합니다.

    기프티몰 상품은 010PAY 머니&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
    머니&포인트 보유 금액이 부족한 경우, 부족한 금액은 연결 계좌에서 만원 단위로 자동 충전 후 머니로 결제되며 잔액은 머니로 보관됩니다.

  • 기프티몰

   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?

    010PAY 및 판매 업체의 사정에 따라 1일 혹은 1인 구매 수량이 제한되는 상품이 있습니다.


    신세계상품권, 해피머니상품권 등 현금화가 가능한 상품은 1일 1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됩니다.


    구매 수량이 제한되는 상품의 경우, 해당 상품의 상세 화면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기프티몰

    구버전 OS 지원 중단 시 보유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지원 중단 후에도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010PAY 앱에서 더 이상 쿠폰을 확인할 수 없게 되므로, 사진첩에 쿠폰을 미리 저장해 두세요. 보유 쿠폰 저장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* 010PAY 앱: [기프티몰] > [선물함] > 보유 쿠폰 선택 > 하단 [쿠폰 저장]


    지원 중단 시 별도의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은 신청할 수 없으며,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.

  • 100원딜

    100원딜은 무엇인가요?

    기프티몰 인기 상품을 포인트 1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.

    매주 월, 수, 금요일 새로운 100원딜이 열릴 때마다 응모할 수 있습니다.


    자세한 응모 기간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.


    * 월 오전 9시 ~ 화 오후 9시

    * 수 오전 9시 ~ 목 오후 9시 

    * 금 오전 9시 ~ 일 오후 9시

  • 100원딜

    응모 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포인트 100원 혹은 응모권으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.


    1) 아직 응모한 적 없는 상품

    - 포인트 100원 혹은 선물 받은 응모권으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.


    2) 1회 이상 응모한 상품

    - 포인트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보유 응모권으로만 추가 응모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00원딜

    응모권은 무엇인가요?

    100원딜 응모 및 추가 응모에 사용할 수 있는 응모권을 의미합니다.


    아래의 두 종류로 나뉘며, 보유 응모권은 이 둘을 모두 합하여 계산됩니다.


    1) 선물 받은 응모권

    - 친구가 100원딜 응모 후 나에게 선물한 응모권을 의미합니다. 

    - 응모와 추가 응모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    2) 미션 응모권

    - 오늘의 딜 응모 후 미션에 참여하여 지급받은 응모권을 의미합니다. 

    - 추가 응모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00원딜

    응모권 획득 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친구에게 선물 받거나 미션 참여로 받을 수 있으며, 미션별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1) 포인트 룰렛

    - 룰렛 실행 즉시 응모권 최대 4개가 지급됩니다.

    - 1회당 100P가 차감되며, 하루 최대 10번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
    2) 100원딜 공유

    - 공유 링크로 친구가 010PAY 앱 접속 시 미션 성공이 인정되며, 친구별로 최초 1회에 한합니다.

    - 미션 성공 즉시 공유자는 공유 상품의 응모 횟수 +1, 피공유자에겐 응모권 1개가 지급됩니다.


    3) 선물하기

    - 상품 종류 관계없이 기프티몰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하면 미션 성공이 인정됩니다.

    - 단, 응모권 지급은 친구가 선물을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하며, 확인 즉시 응모권 5개가 지급됩니다.

    - 응모권 지급 시점에 진행 중인 100원딜이 없다면, 지급된 응모권은 다음 회차 추가 응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00원딜

    응모권의 유효기간이 있나요?

    보유 응모권은 현재 진행 중인 100원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, 새 딜 오픈 시 자동 소멸됩니다.

  • 100원딜

    당첨 상품은 언제 지급되나요?

    응모 마감 다음 날 오전 10시, 당첨자 발표와 동시에 상품이 지급됩니다.


    단, 첫 응모 미당첨 포인트는 오전 11시 지급됩니다.

  • 100원딜

    첫 응모 미당첨 포인트는 무엇인가요?

    미당첨된 최초 응모자에게만 지급되는 이벤트성 포인트입니다.


    최대 10,000P까지 랜덤 지급되며, 포인트 보유 한도(200만원) 초과 시 초과분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• 100원딜

    당첨자 선정 방식이 궁금합니다.

    당첨자는 정해진 인원과 확률에 따라 공정한 추첨 과정을 거쳐 선정됩니다.


    * 1차 선정 후, 2차 무작위 추첨으로 최종 당첨자 선정

  • 100원딜

   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습니다.

    미션 응모권을 모아 추가 응모에 사용해 보세요.


    추가 응모하여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.


    단, 응모 횟수 및 당첨 확률은 상대적인 수치로 무조건적인 당첨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.

  • 체크카드

    시즌4 결제 적립 혜택이 궁급합니다.

    2024년 2월 1일부터는 시즌4의 적립 혜택이 적용됩니다.

    기존에 발급 받은 카드의 잔여 유효기간이 남아 있더라도, 2월 1일부터는 시즌4의 혜택으로 제공됩니다.

    - 전월실적/적립한도 제한 없음

    - 국내외 가맹점 0.2% 010PAY 포인트 적립


    * 기존 혜택 (웰컴리워드 5천원 / 응데이 10% 적립) 제공 불가

  • 체크카드

    운영 시즌이 변경되면 신규발급이 중단되나요?

    체크카드의 운영기간이 변경되면서 2024년 3월 20일부로 신규발급이 중단됩니다.

    중단 된 시점으로부터는 기존 사용 고객들에 한해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.


    * 체크카드 시즌4 

    - 체크카드 시즌 4 운영기간 : 2024년 2월 1일 ~ 2024년 7월 19일

    - 체크카드 신규 발급 중단 기간 : 2024년 3월 20일부터 발급 중단


    시즌4 기간에는 [24년 2월 1일 ~ 24년 3월 19일] 동안만 신규발급 가능

  • 체크카드

    발급 대상 제한이 있나요?

    010PAY 체크카드는 만 17세 이상부터 발급받을 수 있으며, 후불 교통 서비스 및 소액 신용 결제 서비스는 만 18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체크카드

    결제 한도가 궁금합니다.

    1) 010PAY 머니&포인트로 결제 시 

    - 결제 한도는 결제 건당 최대 200만원 / 일 최대 200만원 / 월 최대 500만원입니다.


    2) 카드 결제 계좌에서 결제 시 

    - 결제 한도는 고객의 신청 한도에 따릅니다. (기본 한도 일 2,000만원, 월 5,000만원)

  • 체크카드

    머니&포인트 보유 금액이 있는데 결제 시 계좌에서 출금되었습니다.

    머니&포인트 보유 금액이 있음에도 계좌에서 결제되었다면, 다음의 경우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. 


    1) 010PAY 체크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보다 머니&포인트 보유 금액이 적은 경우, 결제 금액 전액이 카드 발급 시 지정한 '결제 계좌'에서 출금됩니다.


    2) 해외 이용 금액, 후불 교통 카드 이용 금액, 통신 요금, 국세, 지방세, 관세, 공공요금(공과금), 아파트관리비(임대료), 대학(대학원) 등록금, 각종 수수료 및 이자는 '결제 계좌'에서만 출금됩니다.


    3) 현금카드 가맹점에서 결제 시(카드 단말기에 카드 삽입 후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경우)에도 '결제 계좌'에서만 출금됩니다. 현금카드 결제를 원치 않는다면 결제 시 '체크카드 결제'를 요청해 주세요.

  • 체크카드

    체크카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우리은행 외 타은행 계좌를 결제 계좌로 설정한 경우, 매일 자정 전후 20분 및 해당 은행의 정기 점검 시간 동안 체크카드 이용이 제한됩니다.


    자세한 은행별 점검 시간은 이용 중인 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.

  • 체크카드

    해외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나요?

    해외 겸용(Master Card) 카드로 발급받은 경우, 해외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
    보다 자세한 해외 이용 관련 문의는 우리카드 홈페이지(이용안내 > 해외이용가이드 > 해외이용안내) 또는 유선 문의(82-2-6958-9000)을 이용해 주세요.

  • 체크카드

    체크카드 결제 계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결제 계좌는 우리카드 앱 또는 우리카드 고객센터(1588-9955)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
    제휴 금융 기관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.


    * 우리, IBK기업, 국민, 농협, 신한, 하나, 부산, 경남, 대구, 광주, SC제일은행

  • 체크카드

    연결 계좌에 잔고가 있는데 결제에 실패했습니다.

    010PAY 연결 계좌와 카드 발급 시 지정한 결제 계좌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
    010PAY 체크카드 결제 시 결제 계좌에서 출금되므로, 결제 계좌에 잔고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• 체크카드

    체크카드 배송 일자가 궁금합니다.

    카드 신청 후 '카드' 탭에서 발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, 배송이 시작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

    자세한 배송 관련 문의는 우리카드 고객센터(1588-9955)로 연락해 주세요.

  • 체크카드

    후불 교통 기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.

    카드 발급 시 '후불 교통 기능' 사용을 신청해 주세요.


    후불 교통 기능 신청 및 변경 관련 문의는 우리카드 고객센터(1588-9955)로 연락해 주세요.

  • 체크카드

    소액신용한도(하이브리드) 서비스를 신청/해지하고 싶습니다.

    소액신용한도(하이브리드) 서비스는 우리카드 고객센터(1588-9955) 또는 우리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및 해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체크카드

    재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유효기간 갱신/카드의 손실로 인한 재발급의 경우 [우리카드앱 > MY > 내 카드 관리 > 분실신고/재발급]의 경로로 진행해주세요.

  • 체크카드

    구버전 OS 지원 중단 시 010PAY 체크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지원 중단 후에도 일반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더 이상 체크카드를 통한 머니&포인트 사용 및 리워드 적립이 불가하며, 결제 시 체크카드 결제 계좌에서 즉시 출금됩니다.


    이용 내역 확인은 '우리카드' 앱이나 '페이북' 앱을 이용해 주세요.

  • 신용카드

    미회수 머니/포인트가 발생했습니다.

    1. 결제 취소 시 해당 결제 건에 대한 적립 혜택이 회수되며, 회수 이전 이미 사용된 머니&포인트는 '미회수'로 관리됩니다.

    2. 미회수 머니는  '미회수' 페이지에서 [미회수 머니 차감하기]를 눌러 차감할 수 있습니다. ([홈] > [머니] > [미회수]) 

    3. 미회수 포인트는 이후 적립되는 혜택에서 자동 차감됩니다.

  • 신용카드

    해외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나요?

    010PAY 우리카드의 경우 해외 겸용(Master Card)카드 입니다. 해외 가맹점에서도 결제 할 수 있으며, 우리카드 홈페이지 (이용안내 > 해외이용가이드 > 해외이용안내참고) 또는 유선문의(82-2-6958-9000)을 통해 자세한 해외 이용 관련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신용카드

    결제 한도가 궁금합니다.

    - 010PAY 머니/포인트로 결제 시, 결제 한도는 결제 건당 최대 200만원 / 일 최대 200만원 / 월 최대 500만원입니다.

    - 신용한도의 경우 고객 신용한도에 따라 우리카드에서 부여한 신용한도에 따릅니다. 

  • 신용카드

    결제리워드 0.3% 적립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010PAY 우리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0.3%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.

    (전월실적, 적립한도 제한 없음) 


    ※ 적립제외: 무이자할부금액, 정부지원금(보육료,유치원보조비,바우처이용금액, 대학(대학원)등록금, 국세·지방세·공공요금(공과금)*, 상품권·기프트카드·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, 교통카드(모바일 포함) 구매 및 충전금액, 고속버스(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결제), 아파트 관리비(임대료), 각종 수수료 및 이자, 연회비,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 장기카드대출(카드론), 매출취소금액,당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의 혜택을 적용받은 매출(단, 이벤트별로 다를 수 있으니 각 안내 문구 참고) 


    * 공공요금(공과금)내역 

    4대보험(건강보험/국민연금/고용보험/산재보험), 전기요금, 우편요금, 도시가스요금, 상하수도요금, 과태료·범칙금·벌금, 여권발급비용, 국가·공공기관·공공단체(지방자치단체 등)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

    ※ 적립 및 제외/업종 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입니다.

  • 신용카드

    010PAY 우리카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010PAY 우리카드는 010PAY 머니&포인트와 결합하여 사용이 가능한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신용카드 입니다. 

    ① 승인금액이 010PAY 머니 또는 010PAY 포인트 잔액 초과인 경우: 전체 신용 결제로 전환 

    ② 승인금액이 010PAY 머니 또는 010PAY 포인트 잔액 이하인 경우: 보유하고 있는 010PAY 머니/포인트내 에서 결제 가능


    Ex.) 승인금액 10,000원 인 경우

         ① 보유하고 있는 010PAY 머니 또는 포인트 잔액 5,000원 → 신용 결제

         ② 보유하고 있는 010PAY 머니 또는 포인트 잔액 10,000원 → 010PAY 머니 또는 포인트 결제 

    * 결제 시도 시 TIME OUT 으로 발생한 거래 건은 자동 신용결제 처리 됩니다.

  • 신용카드

    구버전 OS 지원 중단 시 010PAY 우리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지원 중단 후에도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, 더 이상 010PAY 우리카드를 통한 머니&포인트 사용 및 리워드 적립이 불가하며, 결제 시 신용결제만 가능합니다.

    이용 내역 확인은 '우리카드' 앱을 이용해 주세요.

  • 신용카드

    발급 대상 제한이 있나요?

    신청일 현재 민법상 성년 (만 19세 이상) 내국인만 발급 가능합니다.

    (가족카드는 발급 불가)

  • 신용카드

    후불 교통 기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.

    1. 카드 발급 시 '후불 교통 기능' 사용을 신청해 주세요.

    2. 후불 교통 기능 신청 및 변경 관련 문의는 우리카드 고객센터(1588-9955)로 연락해 주세요.

  • 신용카드

    신용카드 배송 일자가 궁금합니다.

    카드 신청 후 '카드'탭 에서 진행사항에 대하여 확인 가능합니다. (발급 심사중/카드 제작중/배송중)

    자세한 배송 관련 문의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(1588-9955)로 연락해 주세요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리워드는 어떻게 적립되나요?

    리워드는 010PAY포인트로 적립되며(머니로 적립되는 경우 별도 명시), 적립 즉시 다양한 온/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나요?

    포인트 보유 한도(200만원)를 초과하지 않는다면, 별도의 적립 한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.


    단, 적립 포인트를 포함한 포인트 보유 금액이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, 초과분은 적립되지 않습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이미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나요?

    다음의 사유 발생 시, 이미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.


    1) 결제 취소 시

    - 해당 결제 건에 대한 적립 포인트 회수


    2) 이벤트 참여 취소/불공정한 방법으로 참여 확인 시

    - 해당 이벤트에 대한 적립 포인트 회수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머니&포인트 사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1) 010PAY 체크카드로 결제 시

    - 카드 사용이 가능한 모든 온/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- 결제 금액만큼 자동 차감되므로, 결제 금액보다 보유 금액이 많은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    2) 내통장결제/PASS페이로 결제 시

    - 원스토어, CGV, 메가박스 등 온라인 가맹점에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    3) KT멤버십 앱에서 내통장결제로 결제 시

    - 뚜레쥬르, GS25 등 KT멤버십 가맹점에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    자세한 가맹점 현황은 앱 내 ‘머니 활용법’을 참고해 주세요.

    * [전체] > [머니 관리] > [머니 활용법]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머니&포인트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
    머니 혹은 머니+포인트 복합 결제 시 가맹점 결제창의 ‘현금영수증’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발급받을 수 있으며, 포인트를 사용한 결제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    복합 결제(머니+포인트) 시엔 머니 금액만 현금영수증에 표기되며, 현금영수증 발급 지원 여부는 가맹점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.


    머니 결제 시 가맹점 결제창의 '현금영수증'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, 포인트 결제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    단, 복합 결제(머니+포인트)시엔 머니 금액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이 발급되며, 현금영수증 발급 지원 여부는 가맹점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포인트 사용 취소 시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   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 및 환불받을 수 없으며, 결제 시 사용된 포인트는 포인트로 복원됩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머니&포인트의 유효기간이 궁금합니다.

    충전 머니의 유효기간은 충전일로부터 10년, 리워드로 지급된 머니/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입니다.


    단, 리워드 머니/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이벤트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별도의 유효기간이 명시됩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010PAY 회원 탈퇴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회원 탈퇴 시 보유/적립 대기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, 탈퇴 후 재가입 시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.


    단, 미회수 머니&포인트가 있는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합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구버전 OS 지원 중단 시 보유 머니&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지원 중단 시 더 이상 머니&포인트는 사용할 수 없으며, 보유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.


    지원 중단일 이전 010PAY 체크카드 또는 내통장결제 등을 통해 전부 사용하거나, 보유 머니를 연결 계좌로 출금(환급)해 주세요. 머니 출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* 010PAY 앱: [홈] > [머니&포인트] 보유 금액 > [출금]

    * 내통장결제 홈페이지: [로그인] > 머니 포인트 [보유 금액] > 일반 머니 옆 [관리] > [환급하기]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전환한 머니를 취소할 수 있나요?

    010PAY 머니로 전환한 해피캐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해피캐시를 머니로 전환했는데 출금할 수 있나요?

    해피캐시 머니 전환으로 충전된 010PAY 머니는 출금이 가능합니다. (월 5회 무료 / 수수료 부과)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해피캐시 머니 전환으로 충전된 머니는 다른가요?

    사용수수료를 제외한 전환 금액이 010PAY 머니로 충전됩니다.

    머니의 유효기간은 충전된 시점으로부터 10년이며, 환급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해피캐시 머니 전환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?

    해피머니 해피캐시를 010PAY 머니로 전환하는 서비스입니다.

    1,000원 단위로 자유롭게 전환 가능합니다.
    ※ 단, 보유한도 200만원 내에서 전환 가능 (010PAY 머니 충전 최대 200만원/월)
     

    [전환 방법]

    1. 010PAY 앱 실행 후 충전 > 해피캐시 머니 전환

    2. 해피캐시 보유 잔액 확인

    3. 전환 금액 입력

    4. 010PAY 결제비밀번호 입력

    5. 전환 완료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회원(CI)인증에 계속 실패합니다.

    해피머니 회원정보 확인이 어려운 경우, 회원여부 확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계속 회원인증에 실패한다면, 해피머니 고객센터(1588-5245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머니 전환 한도가 있나요?

    회원별 전환 한도는 최대 1회 50만, 1일 100만, 월 200만 미만까지 충전 가능합니다.

    단, 010PAY 머니는 최대 2,000,000원 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머니 전환 최소금액이 있나요?

    최소 충전 금액은 1,000원으로, 1,000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입력한 전환 금액과 전환한 충전 금액이 상이해요.

    머니 전환 시, 해피머니가 부과하는 8%의 사용수수료를 차감한 금액만 전환됩니다.

  • 머니&포인트

    전환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
    [010PAY 앱 > 머니 > 이용내역]에서 머니 충전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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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010PAY가 이용하는 은행자동출금(CMS)/오픈뱅킹 시스템에 고객님의 계좌가 정상 등록되었음을 안내하는 문자입니다.


    고객님의 요청 없이 자동 출금/이체되지 않으니 안심해 주세요.


    메시지의 내용과 발송 시점은 은행마다 다를 수 있으며, 만일 계좌 등록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해당 문자를 수신했다면 이용하시는 은행으로 즉시 문의해 주세요.

  • 기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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